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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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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박평형수처리장치 이동형 시험설비(바지선+시험설비) 건조 감리(재공고)
김동운 (회계재산팀) 조회수 6105
작성일 2016-10-19 만료일 2016-10-25
첨부파일 공고문(선박평형수처리장치 이동형 시험설비 건조감리).hwp
과업지시서(선박평형수처리장치 이동형 시험설비 건조감리).hwp
실적증명서 서식.hwp
과업대상.zip
[부산테크노파크 공고 제2016-167호]
선박평형수처리장치 이동형 시험설비(바지선+시험설비) 건조 감리 ”
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재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선박평형수처리장치 이동형 시험설비(바지선+시험설비) 건조 감리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개월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초금액 : 금32,360,000원 (추정가격 29,418,182원, 부가세 2,941,818원)
마. 감리장소 : 부산광역시 영도구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계약으로 체결됩니다.
나. 계약종류 : 수의계약
다. 입찰종류 : 제한경쟁(실적제한)
 
3. 견적제출자격 : 다음 가 ∼ 마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여야 합니다.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해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에 의한 선박부문의 “조선” 분야에 엔지니어링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업체 또는 「기술사법」에 의한 선박분야의 “조선” 범위에 기술사사무소를 등록한 업체 또는 「선박안전법」 제7장에 의한 선박안전기술공단 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이내 “조선” 부문에서 선박건조감리용역 3건이상(건당 3천만원 이상) 수행실적이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 우리재단에서 발주한 선박평형수처리장치 이동형 시험설비 건조업체로부터 하도급을 받은 업체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주의사항
 
입찰참가자격(업종, 명칭, 상호, 사업자의 대표자, 소재지 등)을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하며, 입찰 참가자격 변동시에는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합니다.
 
4. 증빙서류 제출
가. 제출기한 : 2016. 10. 19(수) 13:00 ~ 2016. 10. 25(화) 12:00까지
나. 제출장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횡계길7 (조현호 ☏051-720-8934)
다. 제출서류
- 실적증명서 : 서식 참조
- 참여자격(3항 나호) 증명서 : 신고필증 등 증빙 가능한 서류
라. 제출방법 : 직접제출 (실적인정여부 등 확인)
※ 기한 내에 증빙서류(실적증명서 등)를 제출한 업체만 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증빙서류(실적증명서 등)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제외되며, 과업담당자가 인정한 업체만 입찰참가자격이 있으며, 증빙서류(실적증명서 등) 미제출ㆍ미인정업체는 사전판정에서 제외됩니다.
주의사항
 
실적 증명서 발급 시 “용역개요‘ 등에 반드시 상기 기준 용역에 대한 실적임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하며 금액이 명기되어 있어야 합니다. (확인 불가 시 해당실적 불인정)
공공기관 이외의 이행실적은 원본 확인된 해당 용역의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등 이행실적을 증명하는 서류를 첨부한 경우에 평가합니다.
심사의 유효한 실적인정 분쟁 시 최종판단은 수요부서에서 결정합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전자 견적서 제출기간 : 2016. 10. 18(화) 18:00 ~ 2016. 10. 25(화) 16:00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전자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홈페이지의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개찰일시․장소
가. 개찰일시 : 2016. 10. 25(화) 17:00
나. 개찰장소 : 부산테크노파크 행정지원실 입찰집행관 PC
다. 개찰 후 낙찰 적격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 없음-투찰자 확인)에는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세입조치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지급확약은 전자 입찰서접수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본 재단에 납부하여야 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처분을 받을수 있으며,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예규)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고,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87.745% 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에 의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제출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라. 선순위 입찰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당해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9. 입찰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수의계약 참가업체의 준비부족 또는 우리 재단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수의계약 참가업체에게 있습니다.
 
10. 보험료 사후정산 등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에 대하여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금액(원)
599,092원
881,018원
39,240원
나. 입찰참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금액을 입찰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보험료 정산에 대한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에 따름니다.
 
11. 청렴계약제 이행 준수
가. 본 재단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해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이행 관련 자료는 부산테크노파크 홈페이지(http://www.btp.or.kr)
→ 정보마당 → 공지사항에서 조회 및 열람이 가능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수의계약 운용요령),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결과 1순위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6개월동안 부산테크노파크와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 찰 등록 및 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 마감 24시간 이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 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 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같은 항 본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마. 문의처
- 실적인정 및 과업내용 등 : 해양생물산업육성센터 조현호(☏051-720-8934)
- 입찰에 관한 사항 : 행정지원실 계약담당 김동운(☏051-974-9031)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2016. 10. 18
 
(재)부산테크노파크 경리관